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 디자인 아티스트의 살롱
여백이 있는 풍경/여유로운 삶

[핸드메이드] 프리저브드 플라워 원데이 클라스

by CreActive Coach 2017. 10. 31.

​우연치않게 동작구창업지원센터에서 천연염색 작업을 하러 갔다가 그 옆 카페에서 '리에즈 블룸'에서 생소한 '프리저브드 플라워'를 알게 되었다. 

드라이플라워는 바스락 거리는 느낌때문에 좋아하지 않았는데, 마치 생화같으면서도 그 아름다움이 지속되는 '프리저브드 플라워'를 만나고 '심봤다!'는 느낌이 들었다.

점심시간을 활용해서 One day class를 참가해서 아버지께 드릴 '추모꽃'을 만들어보기로 했다.

리에즈 블룸

  

​가게 앞에 포토존을 만들어놓으셨다. 날씨처럼 화사한 곳!

일본에서 수입된 재료들. 나는 벗꽃느낌이 나는 장미를 골랐다.

​수업에 필요한 도구들.

우선 꽃잎을 하나씩 떼어 가지런히 놓는다. 이때 비슷한 크기로 모아놓아야 나중에 작업할 때 이쁜 꽃 모양이 나올 수 있다.

이 부분이 참 신기했다. 살아있는 꽃을 그대로 담가서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

​완성된 장미송이에 수국을 곁들이기로 했다.  

이렇게 완성해서 이쁘게 포장한다.

마지막에 완성된 모습! 내가 만든 첫 작품이지만, 너무 이쁘다!!

아버지 49재 때 드릴 선물인데, 마음에 들어하셨음 좋겠다.

/2017.10.31(화) @리에즈 블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