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 디자인 아티스트의 살롱
열정을 채우다/동작구어르신행복주식회사

2018 국제 핸드메이드 페어 설명회 참석

by CreActive Coach 2018. 1. 12.

올 해는 '할美꽃' 브랜드를 주요 사업으로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잡았다.

2017년도 천연염색 스카프, 손수건을 만들어 판매까지 여러가지 시도들을 해봤다.

작년에 사무실 친구들과 견학 프로그램으로 '국제 핸드메이드 페어'에 다녀왔었는데 인지도가 꽤 높았었다. 마침 올 해에도 5월 24~27일까지 행사가 있다는 메일을 받았다.

올 해는 직접 참여를 해서 성과를 이뤄낼 수 있도록 해보기로 했다.

서울시청 시민청 태평홀에서 열린 설명회는 250여명 되는 사람들이 참석할 정도로 관심이 높았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왔는데, 눈에 띤 것은 대부분이 여성이라는 것과 젊다는 것!

간식거리도 저렇게 준비를 해줬는데, 맛났다.

메인 홍보물.

어떤 부스를 선택할지, 어떤 부분으로 나뉠지 등에 대해 소개가 되어있다.

작년 성과를 발표하고, 올해 어떻게 운영할지 대략적인 PT가 끝난 뒤,

분야별로 테이블미팅이 있었다.

우리 담당자분께서 친절하게 질문들에 대답을 해주었는데,

정말 관심들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자리였다.

오늘 자리 참석만으로도 여러가지 아이디어들이 떠올랐다.

4일간 잘 운영되었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