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 디자인 아티스트의 살롱
시간을 담다/바람 불어 좋은날

10월의 어느 멋진 날

by CreActive Coach 2022. 10. 3.



10월의 시작을 억클럽 2기 멤버들과 함께 올림픽공원 잔디마당에서 '이문세콘서트'로 열었습니다.

익숙한 노래들을 들으며 아련한 학창시절도 생각나기도 했고, 첫사랑의 추억에도 잠기는 시간이기도 했어요. "발라드 콘서트"라고 강조하며 신나는 곡 없다 했지만 함께 뛰며 신나게 즐겼네요!🕺💃

콘서트의 여운이 많이 남았어요. 이문세님의 공연 속에서 저는 2가지 키워드를 얻었습니다. #자기관리 그리고 #자기표현

시간이 흘러 나이가 많이 흘렀음에도 꽉찬 공연을 펼쳤는데, 체력적인 부분에서 놀라왔어요. 별밤지기도 하셨고, 토크쇼 진행도 오래 하셨던 영향일까요. 중간중간 영상을 통해 보여주는 진정성있게 감동을 주는 멘트들, 곡과 곡 사이의 위트있는 진행이 어우러져 풍성하게 다가왔어요.

'자기관리'를 통해 꾸준하게 자신의 업을 이어가고 있고, 그것을 음악과 글과 말로 '자기표현'을 멋지게 해내는 모습에 오전에 박창규 교수님의 특강에서 '리프레이밍'의 힘을 느낍니다. 거기에 '저기성찰'이 이어지는 삶.

'자기관리, 자기표현, 자기성찰로 이어지는 선순환의 구조가 삶을 풍요롭고 충만하게 만들 수 있겠구나' 하는 인사이트를 얻게 되었습니다. 눈과 귀가 호강하는 시간, 마음에 오래 남는 시간이 될 듯하네요.🍁

#이문세콘서트 #올림픽공원잔디마당 #블루밍경영연구소 #코치님들과함께 #문화활동 #자기관리 #자기표현 #자기성찰 #인생은아름다워 #forhealthylife🌿

반응형

'시간을 담다 > 바람 불어 좋은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하는 우리 엄마 팔순연  (0) 2023.03.01
그냥 시작하자!  (0) 2023.01.26
Over the rainbow, 쌍무지개  (0) 2022.07.17
아름다운 장미  (0) 2022.05.21
사랑듬뿍 담긴 카네이션  (0) 2022.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