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 디자인 아티스트의 살롱
여백이 있는 풍경/함께하는 삶

<마음아, 안녕?> 청소년 추천 마음안내서

by CreActive Coach 2023. 7. 29.


코칭을 하고 인연을 맺기 시작한 귀한 인연의 코치님들이 계시다. 마음성장학교의 김은미 작가님도 그 초기에 맺어진 인연이다. 심리코칭전문가로 마음성장학교의 대표로, 코치들의 코치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계신 분이 이번에는 <마음아 안녕>을 출간하셨다.

오늘, 공유오피스에 들고 갔다가 한 컷!✌️💕 책이 너무 아기자기 알차게 만들어져 코치님이 얼마나 공을 들이셨는지 눈에 선했다.

몇 년 전 김은미작가의 <여성리더를 위한 마음성장학교>에 참여한 적이 있었다. 과정 중에 있었던 활동 들이 이번에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더 업그레이드되어 실천노트에 담겨 있는 것을 보며 반가웠다. 청소년들을 대상이라고 하지만 성인들에게도 손색없는 나침반 같은 존재가 되어 이 노트를 따라가며 각자의 마음과 대화를 나눌 수 있을 듯하다.

내 마음의 다양한 감정들을 있는 그대로 바라보고 대화하는 법을 찾는 간단하지만 심오한 시크릿을 담고 있다. 나를 알아가는 여행의 든든한 북극성이 되어줄 '마음성장학교 실천노트'를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나의 마음도 함께 성장해 있음을 마주하게 될 것이다.

작가님, 출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나의 마음과 대화를 나누고 싶은 분들,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 나가고 싶은 분들에게 꼭 필요한 지침서가 되어 줄 책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