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 디자인 아티스트의 살롱
여백이 있는 풍경/지혜로운 삶

#18-28 [자기계발]<위대한 나의 발견 강점혁명>내 강점 상위 5를 찾다

by CreActive Coach 2018. 8. 7.
위대한 나의 발견 강점혁명
국내도서
저자 : 도널드 클리프턴(Donald O. Clifton),톰 래스(Tom Rath) / 갤럽(GALLUP)역
출판 : 청림출판 2017.06.30
상세보기




2014년 9월에 읽었던 강점혁명을 4년이 지난 후에 다시 읽게 되었다.

그때는 직접 강점 사이트에서 테스트를 해보지는 않았고, 서점에서 단숨에 읽어내려가기만 했다. 

그 시기는 인생 이모작에 대해 고민하던 때로, 추석 연휴가 지난 후에 곧바로 재단에 사표를 던졌던 시기다.

2018년도도 새로운 결정을 해야할 때 였다. 

인생의 중요한 고비마다 만나게 된 시기한 인연이 있는 책이다.

이번에는 강점혁명 책을 읽고 갤럽 사이트에서 직접 강점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최상화, 행동, 미래지향, 개별화, 전략이 나의 Top 5 강점테마다.

강점테마를 받고 나니 왜 내가 그렇게 앞으로 나아가려고 했는지 답이 보였다.

신기한 경험이다.

앞으로 나의 강점테마를 어떻게 나의 삶에 디자인해 나갈 것인가? 

멋지게 시작해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