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 디자인 아티스트의 살롱
시간을 담다/월간 박은하

2023.01 계묘년의 시작

by CreActive Coach 2023. 3. 1.


새로운 대운이 들어오는 시기다.
큰 운이 들고 날 때 연착륙이 중요하다고 믿기에 여러모로 나의 몸과 마음의 기운을 살피게 되었다.

그래서인가 뭔가 생각의 변화도 많은 달이었다. 어느 순간 내가 우주의 에너지 샤워를 받는 느낌이 들었는데 그것을 이미지화 했더니 이 사진을 발견하게 되었다. 스톡이미지를 수도없이 봤는데, 이 날 유독 내 눈에 들어온 것도 신기했다.

새로 맞이하는 이 기운을 어떻게 잘 만들어 내가 잘 활용할 것인지가 나의 화두였던 1월이었다. 브랜딩을 만드는 작업도 그 일환이고. 조금 지지부진한 마음도 있지만 급하게 말고 차근차근 가자.

그래도 1월 설연휴동안 아임웹에서 홈페이지 제작 작업을 해냈다. 쉽지 않은 과정이지만 대략 집짓고 어떤 방향으로 갈지 정했으니 잘했다 축하해주고 싶다.

Well don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