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 디자인 아티스트의 살롱
열정을 채우다/글쓰기 프로젝트

Q011 내가 가장 좋아하는 색깔은 무엇인가요?

by CreActive Coach 2018. 2. 19.

평상시 옷을 살 때, 물건을 고를 때, 선호하는 색이 있나요?

나란 사람은, 색으로 표현한다면 어떤 색일까요?

그 색이 나에게 말해주는 것은 무엇일까요?


A : 컬러는 하나 하나가 다 예쁘다. 이쁘지 않은 컬러가 없다.


출처 : https://css-tricks.com/nerds-guide-color-web/


어렸을 때는 밝은 색 컬러를 선호했다. 빨강, 파랑, 초록, 노란색 등 좀 강한 밝은 컬러의 옷을 주로 입었다면, 몸에 살집이 생기면서 블랙과 그레이, 네이비의 어두운 컬러로 이동을 했다. 언제부턴가 옷장 안이 어두컴컴한 느낌이 들었다.

요즘은 화이트, 베이지, 브라운과 같은 컬러의 옷이 눈에 들어온다.

딱 하나의 컬러를 고르라면, 핑크일 듯 싶다. 괜히 보고만 있어도 기분좋은 설레임이 있다.

/2018. 2. 19(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