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 디자인 아티스트의 살롱
열정을 채우다/동작구어르신행복주식회사

창업가의 DNA

by CreActive Coach 2015. 2. 10.




창업가의 기질을 알려주는 DNA란다.

나는 여기에 해당되는 것이 딱 하나.

"만족을 모른다"

그 외에는 나랑 맞지 않으니 나는 창업가의 DNA를 갖고 있지 않은가?

그렇지 않다!


아무나 창업한다. 그러나 아무나 성공하는 것은 아니라고 했다.

나는 '아무나'가 아니다.

그러니, 나는 성공할 것이다.


창업으로 성공하기 위해 나는 꿈과 목표를 갖고 실행한다.


아자! 아자!! 아자!!!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