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 디자인 아티스트의 살롱
크리액티브 코칭/커리어코칭

커리어닥터 1:1 경력개발코칭(2차) 성과나눔 워크샵

by CreActive Coach 2019. 11. 30.

10월에 시작한 커리어닥터 1:1 경력개발 코칭이 오늘 마무리 되었다. 1차 오리엔테이션 및 세션이 시작되고 그 뒤 4번의 개별 코칭세션으로 총 5회의 1:1 코칭을 진행했다. 그동안 어떤 변화와 성장이 있었는지 공유하는 '성과나눔 워크샵'이 북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 2시간동안 진행되었다.

참여했던 코치이들이 (1)나에 대한 발견, 자각한 것 (2)지난 한 달 반동안 도전했던 것 (3)앞으로 변화된 모습 등에 대해 성찰하는 시간을 갖고 그 성찰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어쩌면 그렇게 많은 긍정 에너지가 뿜어져 나올 수 있는지 함께 참여했던 코치로서 기쁘고 감사한 시간들이었다. 코치이들은 코칭을 통해서, 코치를 만나서 성장해서 감사하다고 나눠주셨지만 내가 했던 역할은 옆에 그들과 그저 함께 있어주기만 했었다. 코칭의 파워를 새삼스레 느낄 수 있는 자리였다.

나와 함께 했던 두 코치이님들이 이제 각자 더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되었길 바란다. 더 멋지게 비상하시길! 오늘로 코칭 관계는 마무리되었지만, 우리의 인연은 쭈~~욱 계속 될 것이다.

함께 참여했던 김은미 코치님, 박현진 코치님, 이현주 코치님, 최선영 코치님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우리를 이끌어준 박현진 코치님을 비롯, 점점 코치 네트워크가 생기는 거 같아서 든든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