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 디자인 아티스트의 살롱
열정을 채우다/멘토링 프로젝트

사회리더 대학생 11기, 10월 멘토링

by CreActive Coach 2020. 12. 1.

 

혜빈이가 컨디션이 좋지 않아 불참하고, 역시 다들 참여를 해주었다.

그동안 '북극성'을 찾는 과정을 한 단계씩 밟아갔는데, 오늘은 그 마지막으로 비전보드를 작성하기로 했다.

간단하게 먼저 도착한 태욱, 용원, 지은, 영범과 함께 맛난 식사를 하고 애드리안카페로 이동했다.

아이스브레이킹 겸 한 달간 어떻게 보냈는지 '뇌구조를 통해 보는 관심사'를 적고 발표하며 근황토크를 했다. 다들 진로와 기말과제 등에 관심이 많음을 볼 수 있었는데, 진로가 주는 생각들이 참 공통적이라는 생각을 했다. 커리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커리어코치가 되어야 함을 새삼 느낄 수 있었다.

미리 준비해간 비전보드를 나눠주고, 2030년까지 각자의 비전보드를 작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동안 자기 인식을 통해 내가 원하는 삶, 내가 잘하고 좋아하는 일등을 찾아보는 시간 속에서 비전과 미션, 전략을 만들어가는 시간을 좋아하긴 했지만 어려워했다. 내년에는 좀 더 프로그램을 다듬어서 운영계획서를 디자인해야겠다.

오늘도 역시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아이들에게 고맙고, 더 준비를 잘 해주고 싶다는 마음도 함께 올라왔다.

다음 달이 마지막인데, 유종지미 할 수 있기를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