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 디자인 아티스트의 살롱
열정을 채우다/동작구어르신행복주식회사

2020년, 동작구어르신행복주식회사의 BP

by CreActive Coach 2021. 1. 12.

2020년 전 국민이 한 마음으로 COVID-19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했을 때, 동작구어르신행복주식회사도 우리 모두 각자의 위치에서 한 마음 한 뜻으로 정말 최선을 다했습니다. 특히 선제적으로 준비했던 '해피클린'의 소독 방역사업은 좋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습니다. 산타맘도 아이돌봄에서 통합돌봄 서비스로 가기 위해 준비를 하기도 했고, 할美꽃은 네이버 스토어팜을 비롯 바보사랑, 굿네이버스의 기부스터어까지 온라인 매장을 확대했습니다. 

동작구에 기반을 둔 동작구청 산하 기관으로서 지역사회와 꾸준하게 함께 하는 노력도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 COVID-19으로 어려운 시기에 전 직원이 십시일반 모금을 하여 동작복지재단에 기부도 하고, 애써주시는 보건소 등에 간식도 전해드리기도 했습니다.

전국 지방자치단체 최초로 설립된 상법상 영리법인으로 매년 정말 많은 지방자치단체에서 벤치마킹을 다녀갑니다. 2016년 성동미래일자리주식회사에 이어, 2020년에는 금천일자리주식회사가 설립되기도 했습니다. 저희가 모델이 되어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고 이런 회사들이 설립되는데 기여를 하고 있는 느낌이라 정말 뿌듯하기도 합니다. 더 많은 곳에서 좋은 취지의 회사가 설립되도록 저희도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무엇보다 매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90점 이상이 나왔는데, 특히 일하는 환경이나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저희의 노력들을 알아주시는 듯 하여 기분이 좋습니다. 이런 노력들이 반영이 되어 해마다 '행정안전부 공공기관 경영평가'에서 늘 90점 이상을 받는 성과를 이뤄내기도 합니다.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VUCA 시대에 맞는 다양한 사업들을 펼쳐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