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 디자인 아티스트의 살롱
열정을 채우다/모닝페이지로 자서전쓰기

코치가 되어가는 중입니다.

by CreActive Coach 2022. 8. 13.


Wow! Becoming!🌱🌳🌸
<코치가 되어 가는 중입니다>

홍성향코치님과 사이시옷 멤버들과 함께 하는 24차 스터디의 결과물이 나왔다. <모닝페이지로 자서전쓰기> 프로젝트. 매일 아침마다 질문에 대한 글을 쓰는 연습을 하고, 각자의 질문에 스스로 답을 했다.

53일차까지 따라가다 못했는데, 희소코치님 마지막까지 손을 내밀어주셔서 함께 하는 행운🍀을 누릴 수 있었다.

너무 늦은 마감으로 같은 조 코치님들 피드백을 받지 못했는데 다은코치님, 희소코치님께서 챙겨주시는 센스 덕분에 외롭지 않게 되었다.💕

'나는 잘 가고 있는 중일까?'
늘 스스로 묻곤 했기에 나의 질문으로 선택했다. 함께 하는 코치님들의 진정성있는 글들이 나에게 인사이트를 주기도 하고, 감동도 준다.

이번 프로젝트를 하면서 나의 새로운 알아차림은 '마감'이라는 도구를 좋은 에너지로 전환시켜야 겠다는 것. 희소코치님 아니었으면 정말 해내지 못했을거다. 마음으로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

비커밍. 정말 좋아하는 단어인데, 여기에도 동시성을 느낀다. 코치가 되었다고 자만하지 말고, 고객에게 귀한 인연이 되는 코치가 되어가길..✨️

#사이시옷 #코칭스터디 #함께하는힘 #인생은아름다워 #forhealthylif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