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 디자인 아티스트의 살롱
열정을 채우다/동작구어르신행복주식회사

행복이 활짝, 건강하세孝~~

by CreActive Coach 2018. 4. 25.

오늘 2분기 어르신직원 교육 있는 날이다.

평소엔 교육시 간식을 준비하는데, 보통 샌드위치 혹은 떡 + 음료 + 과일 하나 정도 준비를 한다. 이번엔 이렇게 떡케잌을 준비해보았다.

조금 이르긴 하지만, 곧 어버이날이 다가오는데 함께 모일 수 있는 자리가 쉽지 않을 것 같아서 어버이날 기념으로 감사의 표시를 하고 싶었다. 그래서 모은 아이디어!

 

    


카네이션 부토니에다. 어르신들에게 달아드리려고 부지런히 작업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하셔서 감사했다. 그리고 평소 준비한 간식 대신에 떡케잌을 서프라이즈 세레모니로 준비를 했더니 정말 기뻐하시는 모습들이 보여서 더 감사했다.



동작문화복지센터에서 근무하시는 두 어르신. 이쁘게 착용하시고 기념샷까지!^^


오늘 교육은 법정의무교육을 포함해서 노무 교육, 인화단결 교육까지 두시간을 꽉 채웠다.

특히 인화단결교육을 해주신 한국노인인력개발원의 시니어 강사로 활동하고 계신 이복희 강사님의 강의는 비슷한 연령대의 강사분이라서 공감대가 더 크셨던 것으로 보인다. 이런 좋은 제도를 만들어준 한국노인인력개발원에도 감사하다. 앞으로도 실제 현장에서 필요한 지원들을 이렇게 많이 만들어주시길 기대해본다.

어르신들 교대제로 인해 오전 9시와 오후 4시, 2회로 나뉘어 교육을 했다. 전 직원들이 함께 잘 준비를 해 준 덕에 끝까지 큰 무리없이 진행하고 마무리할 수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