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 디자인 아티스트의 살롱
시간을 담다/월간 박은하

2021. 3월_Happy Birthday to me!

by CreActive Coach 2021. 4. 12.

 

 

☆ Reflection

3월은 내 생일 있는 달이라  기분이 좋다. 나이들어가면 생일에 대해 뭐가 중요하냐고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나는 아직도 생일만 생각해도 기분이 좋다. 이 세상에 태어나 감사한 날이다. 많은 분들에게 축하를 받고 매사 성심을 다해 잘 살아야겠다 다짐도 해보는 달이다. 이번엔 특히 한 코치님께서 예쁘게 카드도 만들어주셨는데, 예상치 못한 카드 선물에 정말 감동 지대로였다.

 

그 외 이번 3월은 많은 일들이 있었다. 직업상담사 2급 필기시험이 있었고, 다행이 "아름다운 점수"로 합격을 했다. 그 덕분에 부지런히 실기시험에 돌입했다. 물론 공부를 열심히 하는 것은 아니고 마음가짐이! 와디즈 펀딩을 보고 알게 된 '바이러닉 오병기 대표'에게 흑백사진 4컷을 받았다. 1컷만 펀딩 참여를 했는데 막상 촬영을 한 결과물을 보고는 3컷을 추가 결제하기 까지 했다. 사진촬영을 하며 나의 포즈와 표정에 대해 생각해보게 되었다. 나에게 맞는 포즈, 표정을 찾고 싶다. 인터널코치육성과정 FT로 참여를 하고, 정말 에너제틱한 분들을 만나는 행운도 얻었다. 코칭을 통해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나게 되는 것은 코칭의 가장 좋은 점 중의 하나다. 상호 성장하게 해주는 코칭, 많은 분들이 코칭을 통해 자기 삶의 주인이 되기를 희망해 본다.

 

3월은 만물의 소생하는 달 답게 분주하게 한 해를 열어가는 준비를 하는 시간이었던 것 같다. 1분기가 끝나는 시간이었는데 회사도, 개인도 성장하는 바탕이 되는 시기였다. 4월을 향해 또 열심히 달려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