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 디자인 아티스트의 살롱
열정을 채우다/모닝페이지로 자서전쓰기

2022-05-23 오늘의 질문(질문자 이름)_#31일차

by CreActive Coach 2022. 5. 23.


Q. 당신이 가지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요? 어떻게 해야 그것을 가질 수 있나요? 그것을 가지면 어떤 사람이 될 수 있나요? (김신혜)

→ 특별히 가지고 싶다고 생각하는 것은 없어요. 사람의 마음 같이 내가 어쩔 수 없는 것을 갖고 싶다고 생각한 적이 없는 것 같아요. 갖고 싶은 것을 가지려면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 


Q. 당신은 어떤 사람인가요? 당신은 어떤 행동을 하나요? 그 행동을 통해 당신은 무엇을 갖게 되었나요? (김신혜)

→ 저는 끊임없이 흘러가는 사람입니다. 오늘과 다른 내일을 위해서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적인 사람입니다. 도전을 통해서 제가 얻는 것은 경험이에요.


Q. 당신의 매력은 무엇인가요? (박은하)

→ 진정 저의 매력에 대해 궁금합니다. 하지만 딱히 매력이 무엇인지 말하려면 모르겠어요. 찾아보고 싶은 과제입니다.


Q. 지금까지 본 드라마/영화/소설 중에서 가장 인상 깊은 작품 한 가지를 꼽는다면? 그 이유는? (박은하)

→ 오만과 편견. 나의 여성관을 심어준 영화. 

★글을 쓰면서 느낀 점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