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 디자인 아티스트의 살롱
시간을 담다/월간 박은하

2022-05월_비상을 위한 충전의 시간

by CreActive Coach 2022. 5. 30.

 

이건희 컬렉션_비상(김정숙, 1985년, 대리석)

 

2021년도 경영실적평가 보고서를 마무리하고, 하반기 사업을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에 대한 고민이 많았다. 마지막 경영평가는 잘 마무리하고 싶은 마음도 있고, 퇴임을 앞두고 있어도 나의 책임감이 발동을 하여 하반기 사업거리도 걱정을 하고 있었다. 덕분에 직원들은 은근한 스트레스를 받았을 것이다. 너무 밀어붙이지 말자고 하면서도 잘 개선이 안되어서 많이 아쉬웠던 한 달이다.

5월의 계절의 여왕임을 느끼는 시간들이었다. 출·퇴근길은 물론, 산책길에도 늘 볕과 바람과 공기가 참 맑아서 계절의 아름다움을 만났다. 책도 읽고, 전시회도 다녀오고, 짧은 여행도 다녀오며 힐링의 시간들을 보냈다. 에너지가 계속 올라오지 않았던 날들을 이런 시간들로 충전하는 시간이었다. 여러 프로젝트들이 기다리고 있기에 어쩌면 적절한 시기에 잘 쉬어주었던 것일지도.

 

반응형